보도자료

커뮤니티   >   보도자료

제목

[아주경제]귀여운 인상, 보조개가 결정적인 역할?

조회수

610



2014년, 솔로 탈출을 꿈꾼다면 여기 주목해야 할 포인트가 있다. 새해를 맞아 솔로들을 위한 소개팅 이벤트와 행사가 부쩍 늘어난 가운데 한 결혼정보회사 커플 매니저들이 뽑은 ‘처음 본 이성에게 호감을 사는 법’을 공개했다.

그들이 밝힌 특별한 비법은 바로 ‘밝은 표정’과 ‘미소’· 대부분의 남성들이 처음 이성을 볼 때 예쁜 외모에만 관심을 가질 것이라 생각하지만 사실은 밝은 표정과 미소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된다는 것이다.

이러한 첫인상을 밝게 만드는 요인은 다양하다. 깔끔한 피부와 웃을 때 보이는 고른 치아· 초롱초롱한 눈망울· 그리고 웃을 때 포인트가 되는 보조개를 들 수 있다.

볼에 쏙 들어가는 보조개는 귀여운 느낌과 밝게 웃는 느낌을 강하게 전달한다. 보조개는 선천적으로 갖고 태어나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현대에 이르러 보조개 성형으로 후천적으로 귀여운 인상을 만드는 것도 가능해졌다.

보조개 성형은 수술 시간이 짧고 일상 생활이 바로 가능한 특징 덕분에 이미지를 부드럽게 만들고자 하는 이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수술이다. 이는 입의 안팎에서 실을 투과하여 병합하는 퀵보조개 성형 방법과 입 안에서 실을 봉합하여 보조개를 만드는 입안 보조개 성형으로 나눌 수 있다.

퀵보조개 성형 같은 경우 수술 소요 시간이 10~15분 정도이며, 붓기나 멍이 거의 없고 수술 후 통원 치료나 실밥을 풀 필요가 없다.

반면 입안 보조개 성형은 20~25분 정도의 수술 시간이 소요되고 약간의 붓기가 2~3일간 지속 될 수 있으며, 수술 후 실밥을 빼기 위해 다시 병원을 내원해야지만, 더욱 자연스러운 보조개를 얻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하지만 아무리 간편해 보이는 수술이라도 부작용은 주의해야 한다는 게 전문의들의 견해다.

위즈덤성형외과(논현) 이철용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자연스러움이 중요한 수술인 만큼 보조개 성형은 정교한 노하우를 필요로 한다”며 “보조개 성형 경우 다른 성형술에 비해 간단해 보이지만, 자칫 잘못하면 수술 후 보조개가 풀리거나 염증이 생겨 피부가 움푹 파이는 흉터가 남을 수 있기에 수술 경험이 많은 전문의와 충분한 상의 후, 수술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