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커뮤니티   >   보도자료

제목

[스포츠서울]연말 모임에서 동안 얼굴로 돋보이고 싶다면?

조회수

622

 

 

크리스마스를 앞둔 12월에는 각 종 모임과 파티가 많아지며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동료, 지인들을 만나는 만큼 자신에 예쁜 모습을 위해 외모에 신경을 쓰기 마련이다.


다이어트를 하거나 예쁜 의상, 구두, 가방 등으로 꾸미지만 가장 큰 부러움의 대상은 바로 '동안'의 얼굴이라 할 수 있다. 때문에 조금이라도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를 갖기 위해서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강남 위즈덤성형외과 전문의 이철용 원장은 “모임이 많은 연말의 경우 무리한 성형수술보다는 일상생활에 지장 없는 쁘띠성형을 많이 하는 추세"라며 "최근에는 어려 보이면서도 귀엽고 부드러운 인상을 줄 수 있는 보조개 수술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보조개는 근육과 피부과 분리되지 않고 한 근육의 일부가 뺨의 피부와 유착되어 웃을 때 움푹 들어가게 되는 현상으로 수술 이외에 별 다른 방법이 없기 때문에 선천적인 보조개와 흡사하게 만들고 싶다면 '입안보조개'를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입안보조개는 피하 매몰 봉합 법이라 불리는 보조개 수술방법으로 간단한 국소 마취를 통해 입안의 구강점막을 작게 절개하고 봉합사를 이용하여 피부 밑의 조직과 함께 묶는 방법으로 피부에 실을 투과하지 않아 보다 자연스러운 보조개를 가질 수 있다.


보조개의 위치는 입술과 귀 아래를 이어 수직선이 만나는 점이 가장 이상적이다. 하지만 개인의 얼굴의 차가 있으므로 보조개 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선택해야 한다.


보조개 수술 후 2~3주간 과도한 음주와 흡연은 삼가 하며 크게 웃거나 안면운동은 삼가 해야 한다. 또한 하루에서 이틀 정도는 양치대신 가글링을 하는 것이 보조개 수술 후 염증을 예방 할 수 있다.


또한 보조개 수술은 간단하지만 염증을 유발 하거나 풀어질 확률이 있기 때문에 A/S가 되는 전문병원에서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